새소식

카테고리 없음

2월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따뜻한 나라와 유명한 관광 명소

  • -
반응형

어느덧 새해가 밝은지도 한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주는 짧은 설 연휴도 끝나는 시점인 데에다가 영하 10도 이하의 한파까지 찾아왔는데요.
이럴 땐 따뜻한 나라로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이 더 간절해집니다.
오늘은 추위를 피해 2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2월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1. 호주 멜버른

멜버린의 도시 전경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날씨 또한 온화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어 여행하기에도 좋은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호주의 문화 수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역사와 문화가 깃든 도시이면서도 트렌드에 발맞추어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카페, 박물관, 공원, 미술관, 시골의 평화로운 와인 양조장에 이르기까지 멜버른에는 여행객들이 가봐야 할 여행지들이 많은데요

그중 추천드리는 관광지를 몇 군데 소개하겠습니다.

📍 그레이트 오션 로드


호주의 해안 암석을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호주 전체에서 가장 경치 좋은 드라이브 명소 중 하나입니다.
호주의 자연미를 보여주는 243km 길이의 해안 드라이브 장소입니다. 이 경로를 따라 12사도, 깁슨 계단, 로크 아드 협곡도 볼 수 있습니다.

📍 야라 벨리


야라벨리에서 볼 수 있는 포도


멜버른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야라 밸리는 분주한 도시 생활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푸른 녹지, 독특한 숙박시설,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야라 밸리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와인 한 잔을 마시며 열기구에서 일출의 절경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멜버른 스타


멜버른의 대관람차

남반구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인 멜버른 스타는 높이가 120m에 달합니다.
거대한 이 대관람차는 30분 동안 한 바퀴를 돌며 높은 곳에서 도시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세인트 킬다 비치


킬다 해변의 비치 하우스 건물


호주 낙원에서 해변을 놓칠 수 없죠.
세인트 킬다는 흰색의 깨끗한 모래와 수영, 배구, 서핑, 조깅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멜버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세인트 킬다 부두를 걸어내려가면 펭귄이 바위에 아장아장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2월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2.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전경



글로벌 금융 중심지인 싱가포르는 말레이시아 해안에 위치한 섬 도시 국가입니다.
중국, 인도 및 말레이시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섬입니다. 싱가포르는 최고의 휴양지이며 수족관, 동물원, 레크리에이션 등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2월의 평균 기온은 31℃로 더운 편이지만 비는 한 달 평균 13일밖에 내리지 않아 방문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 센토사 월드



3개의 해변과 많은 관광 리조트로 유명한 센토사는 싱가포르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매일 저녁 펼쳐지는 쇼 "Wings of Time"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야경


싱가포르는 종종 정원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클라우드 돔과 포레스트 돔 두 온실에는 열대우림에서 건조한 사막에 이르기까지 수천 종의 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 싱가포르 플라이어


총 높이가 165m에 달하는 싱가포르 플라이어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대관람차입니다.
30분 동안 진행되며 도시 풍경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섬까지 볼 수 있습니다.

📍 마리나 베이 샌즈 통합 리조트



마리나 베이 샌즈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부상했습니다.
고급 호텔, 싱가포르 최고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아트 사이언스 뮤지엄, 전망대와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호텔 꼭대기에 있는 배 모양의 인피니트 풀이 있습니다.

📍 센토사 머라이언 타워



싱가포르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센토사 섬 한가운데 우뚝 서있는 조각상입니다.
그들 문화의 마스코트인 사자와 물고기의 신화적인 존재로서 머라이언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2월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3. 태국

태국의 화려한 야경


태국은 '아시아의 낙원'이라 불릴 만큼 해변, 섬, 마사지, 다양한 쇼핑으로 유명합니다.
피피, 끄라비, 방콕, 파타야, 푸껫은 햇빛이 풍부하고 아름다운 해변과 맑고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2월은 평균 기온 28℃이며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 여행하기 제일 좋은 시기입니다.

📍 방콕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활기찬 에너지를 가진 도시입니다.
쇼핑도 저렴한 가격으로 독특한 기념품을 사기에 좋습니다.
또 차오프라야 강 유람선, 왓프라깨오의 에메랄드 부처 방문, 왓 포, 룸피니 공원 방문, 짜뚜짝과 야시장 구경도 함께 하면 알찬 여행이 될 것입니다.

📍 푸켓



태국의 해변 휴양지로 안다만 해를 마주하고 있으며 산과 절벽 사이에 있는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펍,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바다, 해변, 마사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대여해 푸껫을 돌아다니는 것도 푸켓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피피섬


피피섬의 해변가


반짝이는 모래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휴양지로 수준급 레스토랑과 리조트가 있는 곳입니다.
롱 비치, 몽키 비치, 마야 베이, 코창 등을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