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 7.8의 강진이 발생한 터키 튀르키예 남부와 시리아에 전 세계인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 시민들도 동참하고 있는데요.
현재 본 지진만큼 강한 여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구조 인력과 물자 부족으로 국제 사회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에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은 트위터를 통해 필요 물품 리스트와 구호물품을 보내는 주소와 방법 등을 게시했습니다.
◼ 튀르키예 구호물품 보내는 방법
구호물품을 상자포장 한 후, 포장 물품의 종류와 "Aid Material / türkye"를 박스에 기재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면 됩니다.
이글종합물류 인천시 중구 자유무역로 107번길 20, 304-306호 박찬영 전무 010-8146-5291
◼구호물품 리스트
겨울의류(성인 및 어린이) ,코트, 재킷, 우비, 점퍼, 바지, 장갑, 스카프, 모자, 양말, 속옷 등
텐트, 매트리스(텐트용), 담요, 침낭, 보온병, 손전등, 식품(통조림 등), 유야식, 기저귀, 세척 및 위생용품, 생리대
◼튀르키예와 시리아 기부 방법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국제의료단체 국경 없는 의사회 등 10여 개 단체가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카카오 같이가치나 네이버 해피빈 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카오 같이가치에서는 모금 페이지 내에 응원댓글을 작성하면 카카오가 1,000원을 기부하니 댓글도 써주세요.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 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카카오 같이가치 기부 페이지
💚 네이버 해피빈 기부 페이지
다들 무사히 하길 바라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구호물품과 적은 금액이라도 기부해야겠어요.